A.Y.A.D.

디씨온 후기 본문

기타

디씨온 후기

DayaCat 2014. 5. 10. 21:17

디씨온 갔다왔습니다~ 재밌었어요!! 이벤트는 시간이 안되어서 참여 못했지만 상품이 무척 탐났었어요ㅋㅋㅋㅋㅋ

그리고 제가 부스 잠시 비운 사이 왔다가신 익명의 누군가님 사..사.. 아니 감사합니다...♡

이런건 처음 받아봐서 정말 엄청 감동했었어요. 얼굴을 직접 뵙고 감사인사를 드릴 수 있었더라면 더 좋았을텐데ㅠㅠ

혹시나 해서 트친 분들 부스에도 가봤는데 못 찾았어요ㅠㅠ 흐읍 하지만 상냥한 메세지랑 선물 감사합니다!!

앞으로 더 힘내서 연성할게요!!



Comments